롯데워터파크(점장 김관식)는 지난 20일 김해시에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롯데워터파크 물놀이 이용권 220매(9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품은 ‘드림업 기부데이(Dream Up Give Day)'사업으로 직원들이 사내식당에서 반찬을 조금 줄인 중식을 한끼 먹는 것으로 조성된 기금만큼 회사에서 그와 동일한 금액을 출연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방식으로 성금을 마련한 것이다.
이날 기탁된 롯데워터파크 이용권은은 아동복지시설 등 사회복지시설 4개소에 지원될 예정이다.
롯데워터파크 김관식 점장은 “이번 기탁이 경제적 부담감으로 물놀이 시설을 이용하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즐거움과 활력소가 되어 그 분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탁소감을 밝혔다.
롯데워터파크는 2014년 개장 이후 매년 김해시에 워터파크 이용권을 기탁하고 있으며, 작년에도 8천만원 상당의 이용권을 기탁하여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해시 신대호 부시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해시에 후원해주시는 롯데워터파크에 감사드리며, 도와주신 분의 뜻이 잘 반영될 수 있도록 관내 사회복지시설 대상자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