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지난 23일 김해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취임식은 1부 정기총회와 2부 이·취임식으로 나눠 1부에서는 공로상 전달, 임원진 소개, 2023년 결산보고, 2024년 사업계획, 2부에서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취임식에는 홍태용 김해시장과 류명열 김해시의회 의장,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제13, 14대 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끈 김세원 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명자 15대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임 회장 감사패 전달에 이어 여성단체협의회는 지역의 어려운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150만원을 기탁해 의미를 더했다.

이명자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우리 여성단체협의회가 한 단계 더 도약해서 지역 발전의 구심점 역할을 할 수 있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홍태용 시장은 “그동안 여성단체협의회를 잘 이끌어 오신 임원진과 회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행복한 여성친화도시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여성단체협의회는 1995년 설립되어 현재 16개 단체, 5,000여 회원들이 함께하는 우리 시 대표 여성단체로 여성지도자 역량강화사업,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