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장유3동 효(孝) 잔치가 관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장유3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홍태용 김해시장, 김정호 국회의원, 손덕상 도의원과 김해시의회 의원들을 비롯한 내빈과 여러 기관·자생단체장들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해 주었다.

1부 개회식에서 김용계 주민자치회장은 개회선언에 이어 환영사에서 그동안 코로나19를 잘 극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코로나19로 열리지 못했던 효(孝)잔치가 개최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시가 인구 56만 대도시로 성장하기까지 선배님들의 땀과 노력이 있었다며 날로 중요해지는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들을 추진해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만들어 가겠다고 축사를 전했다.

2부 축하공연에서는 장유3동 주민자치회 교양강좌 에어로빅팀 공연 및 국악판소리 공연, 초청가수 노래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으며, 많은 경품이 전달되어 참석하신 분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성소희 장유3동장은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을 가지고 지역을 살피겠으며 장유3동 노인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