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태용 김해시장(왼쪽)과 장영탁 대표(오른쪽)/사진=김해시
홍태용 김해시장(왼쪽)과 장영탁 대표(오른쪽)/사진=김해시

 

(주)케이디에이 장영탁 대표가 '2월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상했다. 

김해시는 매월 초 정례조회 개최 시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거나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기업 대표에게‘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하고 있다.

김해시 진영읍에 위치한 ㈜케이디에이는 1979년 창립한 자동차 구동축 핵심부품 생산기업이다.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 신뢰도와 가격 경쟁력이 엄격히 요구되는 북미지역 등 세계적인 자동차기업에 900여 종 이상, 연간 1,000만 개 이상의 제품을 공급하며 해외지사 설립 등으로 글로벌 자동차부품 전문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장영탁 대표는 2019년부터 김해 자동차부품협의회 회장을 역임하면서 자동차 부품 기업들이 겪는 애로사항 해소 방안을 모색하고 미래 자동차 산업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고용으로 2022년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또, 장 대표는 “끊임없는 기술 투자와 부품 개발로 회사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덕분에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홍태용 시장은 “지역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장영탁 대표에게 감사를 드린다”며,“앞으로도 탁월한 경영능력과 기술력을 갖춘 중소기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행정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