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시복지재단(대표이사 최정규) 산하 복지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위한 통합 송년행사가 열렸다.

올해 4번째 통합 송년행사는 지난 14일 롯데시네마에서 총 6개 복지관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기념식에서는 자원봉사 및 후원 활동을 담은 자체제작 동영상 시청, 김해시장 표창(㈜JS스틸 이혜영 대표외 5팀), 시의회의장상(자원봉사자 배병철 외 3팀), 복지재단 대표이사 감사패(자원봉사자 백정자 외 11팀) 수여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홍태용 김해시장, 민홍철 국회의원, 류명열 김해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이 참여하여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꿈이 있는 복지도시 김해 구현'을 위한 소통의 장이 되었다.

최정규 대표이사는 “헌신적인 봉사와 후원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금일 수상하신 수상자분들게 다시 한 번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 김해시 복지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해주시는 1만2천 여명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김해시복지재단은 ▲노인종합복지관 3개소를 비롯하여 ▲장애인종합복지관 2개소 ▲여성센터 ▲구산사회복지관 ▲청소년수련관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