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주촌면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이웃돕기 성금 및 기탁물품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주촌면 발전협의회에서 5일 명절에 꼭 필요한 식용류 밀가루등식료품 14종으로 구성된 행복나눔상자 20세트를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관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에 전달된다.

또한 주촌 센텀두산위브더제니스 이장 5명(심선혜, 홍미자, 최영숙, 김영자, 김은희)은 1인당 10만원씩 받은 코로나19 희망지원금 총 50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하였다. 이어서 주촌면 내삼리 소재 디에이치 하이텍(주) 김충갑 대표가 라면 30박스를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해달라며 기탁했다.

6일에는 주촌면 내삼리 불인사에서 관내 독거노인등 취약계층에게 전달해달라며 쌀10kg 50포대를 기탁하였다. 앞서 지난 3일에는 주촌면 새마을부녀회에서 26개 마을회관 및 경로당을 찾아 김치와 라면등 생필품을 전달하면서 경로당어르신들에게 코로나19 예방활동과 안부확인도 실시하기도 하였다.

박선 주촌면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지치고 어려운 실정임에도 불구하고 성금과 물품을 기탁해주신 주촌면 발전협의회, 센텀두산아파트 이장단, 디에이치 하이텍(주) 대표 김충갑, 불인사에 감사인사드리며 더 어렵고 절실한곳에 신속하게 전달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