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C 경남지구회, 환경정화 활동 펼쳐

ROTC 경남지구회(회장 최재호, (주)무학 회장)는 지난 24일 회원 및 가족 등 100여명이 참여해 고성군 적석산 주변의 환경정화 활동 및 자연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단법인 ROTC 경남지구회(회장 최재호, (주)무학 회장)는  지난 24일 회원 및 가족 등 100여명이 참여해 고성군과 창원시에 걸쳐있는 적석산 주변의 환경정화 활동 및 자연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은 쉼터 및 등산로에 버려진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며 자연 사랑을 실천했다.
  
아울러 환경정화 활동 후 적석산 일대에서 자연보호 캠페인과 회원 단합 모임을 통해 깨끗한 경남 만들기에 앞장섰다.

ROTC 경남지구회는 분기별 정기적으로 자연보호 등 각종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경남지구회는 회원 개인별 봉사활동도 남다르다.

경남지구회장인 최재호 (주)무학 회장은 지난 3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살균소독제 20만병을 지역시설 및 군부대 등에 기부했고, 김수명 풀무원 김해지점장도 마스크와 생필품을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탰다.

ROTC 경남지구회 김해지회 공호근 회장은 “우리 단체는 현역·예비역 장교단 모임으로 노블리스 오블리주 정신을 최우선 가치로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작은 봉사활동이라도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