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금요일 4개 과목 진행

 진영도서관이 올해 상반기 성인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지난 18일부터 모집하고 있다.
 내달 10일부터 6월 4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상반기 성인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로 각 1개씩의 강좌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총 12회 운영된다.

 개설 강좌로는 △자녀 교육을 위한 동화구연 및 책놀이 이론과 실습을 배우는 '우리 아이 창의력 쑥쑥 책놀이' △기초 한자를 부수로 쉽게 습득하고 간단한 문장 학습을 통해 일상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부수로 배우는 생활한자(수요일)' △주변 일상과 여행지 풍경 등을 새롭게 바라보고 그려낼 수 있는 기본 지식과 다양한 테크닉을 배우는 미술 강좌 '감성 어반스케치' △타로 카드로 그림치료를 통해 심리적 에너지를 표현하고 마음 소통법을 배우는 '타로와 만나는 심리여행' 등이다.

 참가 신청은 진영도서관 홈페이지(http://jylib.gne.go.kr), 전화(055-345-1995) 또는 방문 접수로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한다.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나 교재비 및 준비물은 본인 부담이다.

 진영도서관 관계자는 "올해에는 평일 1개의 고정 강좌가 추가돼 평생교육을 희망하는 지역주민의 배움의 욕구를 충족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며 "더불어 올 상반기 어린이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내달 11일부터 모집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