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호 의원, 의정보고회

 

김정호 김해을 국회의원


 김정호 의원, 의정보고회
 7일 진례면 시작·14일까지 

 김정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김해을)은 7일부터 14일까지 ‘면동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김 의원은 지역구 주민을 찾아뵙고 그동안의 지역현안 성과, 예산 확보 등 의정활동을 보고하는 자리를 갖는다.

 이번 면동별 의정보고회는 총 7차례에 걸쳐 면·동별로 실시되며, 7일 오후 2시, 진례면을 시작으로 주촌면(7일 오후 7시), 장유1동(8일 오후 7시), 장유2동(9일 오후 7시), 장유3동(10일 오후 7시), 칠산서부동(13일 오후 7시), 내외동(14일 오후 7시) 순으로 개최된다.

 김정호 의원이 2018년 재보궐로 당선된 후, 1년 6개월의 기간동안 밀도높게 추진한 지역현안 성과, 예산 확보, 법 개정 등 그동안의 의정활동에 대해 주민들에게 직접 보고하고, 질의응답을 갖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정호 의원은 “보궐로 시작해 짧은 국회의원 임기동안 2배로 더 열심히 일했다"며 "원내부대표로 활동하면서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상을 수상하는 등 의정활동에서도 많은 성과를 이뤘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이번 2020년도 김해시 예산의 경우 경남도, 김해시와 한마음으로 노력한 끝에 전년대비 19.8% 증가한 6천800억 원의 역대최대 규모를 확보했다"며 "김해의 발전과 미래 비전을 직접 찾아뵙고 보고 드리는 자리에 지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