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센터, 공연 풍성

14일과 15일 이틀동안 서부문화센터 하늬홀 무대에 오르는 대형 뮤지컬 '헤드윅'의 한 장면.

 서부센터, 공연 풍성
 뮤지컬 클래식 콘서트 

 
 김해서부문화센터가 본격적인 연말시즌을 맞아 대형 뮤지컬과 콘서트, 어린이공연 등을 잇달아 선보인다.

 센터는 오는 14일과 15일 이틀동안 대형 뮤지컬 '헤드윅'을 선보인다. 오만석을 비롯해 이규형, 전동석, 마이클리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들이 출연해 헤드윅의 이야기를 전해줄 예정. 이어 21일과 22일에는 최근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한 AKMU(악동뮤지션) 전국투어 콘서트 'AKMU 항해 TOUR IN 김해'가 진행된다. 또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캐롤과 슈퍼히어로 영화 속 OST를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로 만나보는 '슈퍼히어로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꾸려진다.

 한편, 유튜브 키즈 콘텐츠분야 조회수 1위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가 등장하는 어린이 뮤지컬 '아이스크림 왕국의 뽀로로와 친구들'은 관객이 직접 무대에 참여할 수 있는 오감만족 공연으로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해서부문화센터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대형뮤지컬, 콘서트, 어린이 공연 등 다양한 장르로 공연을 구성했다"며 "마니아층의 관람뿐만 아니라 가족 연말선물, 직장 연말 문화회식 등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 및 티켓구매는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http://www.wgcc.or.kr) 또는 전화(344-18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