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제2회 김해 국제 아동극 페스티벌로 오세요"6일간 총 37회 공연
김해 국제아동극 페스티벌 공식 포스터.


 20~22일 서부문화센터
 27~29일 진영한빛도서관

                
 제2회 김해 국제 아동극 페스티벌(이하 GITFFCAF(깃카프))이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김해서부문화센터와 진영한빛도서관에서 열린다.

 GITFFCAF는 가족 외에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참여할 수 있는 축제로서 김해시가 주최하고 극단이루마가 주관한다.

 작년 제1회 축제에서 인형탈 퍼포먼스, 마임쇼, 그림자 연극 등 어린이와 가족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가족문화축제로서 그 가능성을 검증받았다.

 이에 따라 올해는 기간과 장소를 확대해 개최한다. 지난해 4일간 서부문화센터에서 진행했던 것과 달리 20~22일 서부문화센터에서, 27~29일 진영한빛도서관에서 아동극뿐 아니라 참여, 전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 GITFFCAF는 해외 4개팀, 국내 13개팀에서 실내 6개, 야외 10개 작품을 6일간 총 37회 공연한다. 공연 외에도 가족사랑 이벤트, 장난감 물물교환 마켓 같은 가족을 주제로 한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야외공연은 무료이며 실내공연은 공연별로 관람권을 구매해야 관람이 가능하다. 현장구매시 1인 기준 2만 2천~3만원, 인터넷 예매시 1만2천~2만원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축제 일정표를 참고해 미리미리 관람권을 인터넷으로 예매한다면 저렴하게 좋은 공연을 볼 수 있다.

 인터넷 예매의 경우 축제 공식 홈페이지(www.gitffcaf.org)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허성곤 시장은 "김해국제아동극 페스티벌은 아동을 위한 축제로 미래 문화·예술의 주역이 될 아동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아동친화도시 김해를 구현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GITFFCAF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와 축제 공식 홈페이지(www.gitffcaf.org)를 참고하면 된다.

 
 

조효진 기자  gimhae114@naver.com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효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