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마트 김해 전 지점서 사용 가능

지난 5일 김해시와 농협 김해시지부 관계자 등이 김해사랑 상품권을 홍보하고 있다.


 김해시가 지난 3일과 5일 김해축산농협하나로마트 4개 지점(서부점, 가야점, 장유점, 서상동 본점)에서 추석맞이 김해사랑 상품권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농협 김해시지부(지부장 정대인), 김해축산농협(조합장 송태영) 관계자 등 15명이 참여해 김해사랑 상품권 구입 및 사용 방법, 사용 시 혜택에 등에 대한 홍보를 합동으로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김해사랑 상품권이 김해시내 농협 하나로마트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을 알리고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 한가위 대목 장보기에 김해사랑 상품권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캠페인으로서, 부산 등 타지역으로의 소비유출을 막아 지역 내 소비활성화를 적극 유도하고자 기획했다.

 아울러 추석 전 전통시장(삼방, 외동, 동상시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김해사랑상품권 5천원 이상 사용 시 키친타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미리 1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의 구매 및 사용을 권장하는 홍보도 같이 진행했다.

 시는 시민들에게 이번 추석에는 김해사랑상품권으로 제수를 준비하여  생활비를 아끼고 덤으로 선물도 챙기는 똑똑한 소비와 함께 지역경제도 살리는 착한 소비자가 되어보기를 적극 권장했다.

 김해사랑상품권은 개인은 월 50만 원 한도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2개월 간 10%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중이다. 상품권 구입은 제로페이 상품권 앱(올원뱅크, 투유뱅크, 썸뱅크 등)을 통해 가능하다.
 
 김해시 관계자는 "김해지역 경제를 살리는 데 큰 도움이 되는 김해사랑 상품권으로 오는 추석 선물을 대신했으면 좋겠다.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