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의회 김해제5선거구 당선인 김경수

 
 시민 여러분 경상남도의원 당선인 김경수입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지지로 정치 입문의 감격스런 첫 발을 딛게 되었습니다. 수없이 꿈꿨던 이 순간이 넘치는 설렘으로 들뜨기 보다는 오히려 아주 평온하고 정신이 또렷해짐을 느낍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젊은 정치인이 당선의 기쁨에 취하기보다 자리의 무거움부터 먼저 느끼라는 사명을 주신 게 아닌가 합니다.

 신념 하나만을 믿고 정치신인에게 과감하게 미래를 맡겨 주신 당원, 그리고 모든 지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마지막까지 선의의 경쟁을 해주신 상대 후보자님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지역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저 김경수, 국민은 투표만 할 뿐 나머지는 권력을 가진 소수 정치인이 모두 독점하는 기성 정치사회에서 가진 것 없는 사회적 약자가 가질 수 있는 마지막 희망이 오히려 ‘정치’가 될 수 있는 정의로운 사회, 제대로 된 사회를 만들겠다는 초심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그 어떤 절망의 벽도 훌쩍 넘어버리는 수천 개의 담쟁이 잎처럼 이제부터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손잡고 푸른 희망으로 모든 벽들을 차근차근 넘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새로운 선택, 젊은 정치 김경수가 새로운 김해, 더 큰 김해를 만들기 위해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꼭 이루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남도의회 김해제5선거구 김경수 당선인 올림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