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에서 2022년 새해 설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김해브랜드관에 입점한 관내 업체 251개 제품에 대해 오는 25일까지 5% 할인쿠폰을 비롯해 최대 36%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체국쇼핑몰에서도 전 고객 대상 매주 월요일 할인쿠폰 지급, 신규 가입자 앱 푸시 수신 할인 쿠폰 지급, 구매자 경품 이벤트 등 자체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로나19로 장기화된 소비 위축에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해브랜드관은 관내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입점 신청할 수 있으며 브랜드관에 입점하게 되면 제품 상세페이지 무료 제작, 제휴 쇼핑몰 온라인 연계판촉, 각종 기획전 행사 시 할인쿠폰을 제공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은 2021년 1월부터 11월까지 약 18만건 판매에 매출은 24억700만원으로 집계됐다.

박성연 일자리경제국장은 “2022년 새해 첫 명절을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며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 설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소상공인과 시민 모두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