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개관 8주년 행사

김해기적의도서관이 개관 8주년을 맞아 내달 1일까지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김해기적의도서관이 개관 8주년을 맞아 이달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2011년 11월 30일에 개관한 김해기적의도서관은 어린이전문도서관으로서 아이들에게 창조적 성장환경을 제공하고자 설립됐다. 지난 8년간 다양한 어린이 독서문화 사업을 추진하였고, 그 결과 독서문화 증진을 위한 열린 문화공간으로 자리를 잡았다. 

 8주년 행사로 마련된 '기적이의 8번째 생일'은 김해기적의도서관의 한 층 더 큰 성장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강연·공연·체험·전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행사 첫날에는 '엄마 심리 수업'의 윤우상 작가 강연이 있다. 이어 이달 30일에는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의 김영진 작가 강연, 마술쇼, 각종 체험 등이 있고 12월 1일에는 북 콘서트와 사이언스 쇼 등을 운영한다. 그리고 행사기간 내 팝업북, 작가 축하 사인 등 다양한 전시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사전 참가신청은 강연과 공연에 한해 김해시공공시설예약서비스 홈페이지(http://yes.gimhae.go.kr)에서 가능하고, 체험은 행사당일 현장접수 받는다. 행사와 관련하여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김해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imhae.g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