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산사음악회 개최

지난 13일 열린 찾아가는 산사음악회에서 퍼포먼스 보컬팀 '오프닛'이 공연을 하고 있다.

 (사)가야불교문화원이 주최하고 김해불교연합회가 주관한 '제8회 찾아가는 산사음악회'가 '가을은 참 예쁘다'라는 주제로 지난 13일 내동 연지공원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허성곤 시장, 민홍철 김해갑 국회의원, 김정호 김해을 국회의원, 김형수 김해시의회 의장, 신영욱·김진기·박준호 경남도의원, 박은희 시의원 등이 참석했으며 1천여 명의 관객들이 공연을 즐겼다.

 공연에 앞서 부대행사로 열쇠고리·필통 만들기. 핸드프린팅 등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눈길을 끌었다.
 
 본격적으로 진행된 산사음악회에서는 김해불교연합회 전 회장인 원공 스님이 "아름다운 노래와 선율로 인해 시민 여러분들이 서로 한마음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허 시장은 "이번 행사는 종교를 뛰어넘어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휴식과 힐링의 자리라고 생각한다"며 "외롭고 지친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주는 희망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 TBN교통방송 음악프로그램 진행자인 박강수 DJ의 사회로 진행된 본 행사에서는 김해불교연합회 합창단의 축가와 '천년바위'로 잘알려진 가수 박정식, 통기타연주자 한가비, 퍼포먼스 보컬팀 '오프닛', 테너 우원석, 소프라노 이수정, 가수 위일청, 영사운드 가수 유영춘 등이 무대에 올라 흥겨운 음악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