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부산국제관광전서 김해 관광 적극 홍보'김해로 피크닉 가야(加耶)해'

 

김해시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19 부산국제관광전'에서 김해의 대표 가을 관광지와 축제, 특산품 등을 홍보했다.

김해시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2019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해 김해의 대표 가을 관광지, 대표 축제 및 특산품 등 김해시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했다.  

 '2019 부산국제관광전'은 전 세계 40여 개국 270개 기관이 참가하는 국제 규모의 관광 박람회로, 전시행사는 국내·외 관광홍보관과 여행상품특별관 등으로 꾸며지며 여행토크쇼, 관광서비스경진대회, 각종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됐다.
 
 시는 경남도와 13개 시·군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경남도 관광홍보관에서 김해시 대표 가을 관광지(김해천문대, 김해가야테마파크, 낙동강레일파크, 수로왕릉 등) 및 대표 가을축제(2019 허왕후신행길축제, 제24회 분청도자기축제)를 현장감 있게 홍보해 관광도시김해의 대외인지도를 올렸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아름다운 김해천문대 야경과 영롱한 빛깔의 별자리로 장식된 홍보부스에서 비비단해설사가 직접 천문대 프로그램을 안내하고, DIY별자리투영기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여 관람객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고 다른 참여단체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김해시의 관광자원을 흥미롭게 알렸다.
 
 또 허왕후팔찌만들기 체험, 산딸기에이드 시음행사, 김해관광SNS 해시태그 이벤트, 김해시 관광홍보CF 송출 등 관람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호응을 얻었다.
 

 
 

조효진 기자  gimhae114@naver.com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효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