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 대학원 학위수여식

 

지난 23일 인제대학교 대학원 학위수여식이 인제대 장영실관 대강당에서 열리고 있다.

 지난 23일 인제대학교 대학원 학위수여식이 인제대 장영실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최용선 총장직무대행, 이동석 대학원장, 각 단과대학장, 각 특수대학원장을 비롯하여 졸업생, 학부모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일반대학원, 보건대학원, 경영대학원, 교육대학원, 사회복지대학원, 산업융합대학원의 박사 32명, 석사 226명, 총 258명이 영예로운 학위를 받았다.

 이날 인제대 최용선 총장직무대행은 졸업생들에게 "졸업을 맞는 여러분들의 노력에 경의를 표한다. 사랑과 헌신으로 지원해준 은사와 가족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항상 가슴에 품고 나아가길 바란다"며 "대한민국과 인류의 발전을 위해 여러분들의 능력을 마음껏 펼쳐 더욱 많은 성취와 발전을 이루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인제대 이동석 대학원장은 "이 나라, 이 세상이 필요로 하는 각계각층의 고급 인재가 돼, 학문과 기술을 발전시키고 사회와 나라를 풍요롭게 만들고 세상을 환하게 밝히면서 인술제세·인덕제세를 실천하는 보람찬 인생을 영위하길 축원하며, 모교도 새 시대가 요구하는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환경을 만들어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대학원생의 연구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제정된 인제학술대상의 우수논문상에는 박사학위 취득자 정보통신시스템학 응우엔 딴 후이(지도교수 황원주)씨와 기계공학과 석사학위 취득자 한승호(지도교수 이대희)씨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