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한 여름밤 불꽃, 가야테마파크 하늘 수 놓다11일까지 주말동안 총 4회

 

김해가야테마파크가 개장 4주년을 맞아 지난 11일 3천여 발의 불꽃을 쏘아 올리는 멀티미디어 불꽃쇼를 진행했다.

 11일까지 주말동안 총 4회
 열대야 맞아 야간개장


 무더위와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는 이 시기, 김해가야테마파크 '불꽃축제'가 여름밤 볼거리로 화제를 모았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개장 4주년을 맞아 '불꽃축제'를 지난 11일까지 주말 오후 8시30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3천여 발의 불꽃과 함께 다채로운 사운드와 화려한 레이저쇼를 결합해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펼쳐졌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불꽃축제를 관람한 누리꾼들이 “타 불꽃축제보다 더 좋은 것 같다(imin***)”, “아이랑 가볼만한 곳, 주말나들이로 최고!(see***)” 등 적극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불꽃축제’와 함께 다채로운 특별한 이벤트를 이어가며 열대야에 지친 시민들의 발걸음을 붙잡고 있다. 넌버벌공연 ‘페인터즈 가야왕국’ 마지막차 관람객에 야광머리띠 제공, 여름밤 매직쇼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테마파크는 10월까지 평일 오후 9시, 주말 오후 10시까지 야간개장을 실시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김해가야테마파크를 찾는 시민, 관광객들이 무더위를 잊고 다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여름 밤, 시원하게 터지는 불꽃의 매력에 흠뻑 빠지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규 기자  gimhae114@naver.com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명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