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김해시티투어 새 상품 대박 조짐한여름 야간투어 매진 눈앞
8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야간시티투어 상품이 대박을 터트렸다. 야간시티투어 참여자들이 KTX 진영역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해시티투어 새 상품이 대박 조짐이다.

 김해시에 따르면 지난달 11일부터 김해시티투어 새 상품 '별빛코스-야간시티투어'와 코레일을 연계한 '내 멋대로 김해투어'를 운영 중이다.

 8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야간시티투어 상품이 5월에 6월도 예약이 완료됐고 현재 7월과 8월 상품에 대한 예약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다. 이 상품도 곧 매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야간시티투어는 노을과 도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분산성(해은사, 충의각, 왕후의 노을, 봉수대)을 둘러보고 가야테마파크의 미디어파사드 쇼를 감상할 수 있는 상품으로 8월말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운영한다.

 이와 함께 KTX 진영역에서 출발하는 내 멋대로 김해투어 첫 팀 70명이 지난 1일 김해를 방문했다. '혼자 떠나는 기차여행'이라는 SNS 밴드를 통해 전국에서 모객이 이뤄졌으며 김해를 생애 처음으로 방문한 관광객도 많았다.

 이 코레일 연계 특별상품은 진영역에서 출발해 화포천습지생태공원, 낙동강레일파크, 클레이아크, 분청도자관, 봉하마을을 거쳐 진영역으로 돌아오는 기뻐(기차+버스 결합)투어와 김해 관광지 3곳 이상을 관광객 취향에 맞게 자율적으로 선택하는 내 멋대로 김해투어로 구성되어 있다.

 시는 지난 2008년부터 다양한 테마로 관광객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맞춤 이용 가능한 김해시티투어 가야의 땅을 운영해 왔으며 이번 야간시티투어와 코레일 연계 상품에 대한 인기와 예약 매진 행렬로 시는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김해시티투어 예약과 문의는 시 문화관광홈페이지나 시 관광과(330-4441), 미래고속관광(333-6300)으로 하면 된다.

윤갑현 기자  gimhae114@naver.com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갑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