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수 숙박업 김해지부장 선출

지난 21일 김영수 대한숙박업중앙회 김해시지부장(맨 앞줄 왼쪽 네 번째)이 회원 및 내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숙박업중앙회 김해시지부(이하 지부) 신임 지부장으로 김영수 골드호텔 대표가 선출됐다.


지난 21일 오전 11시 대한숙박업중앙회 김해시지부 정기총회 및 지부장 선거가 내동 휴앤락 6층 라페스타 뷔페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김해지역 숙박업 종사자들과 김철곤 시 위생과장 비롯해 지역 기관 및 정계인사들이 참석했다.


총회에선 김영수 골드호텔 대표와 박우용 동남장 대표가 지부장 후보로 나섰으며, 후보 연설 직후 진행된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김 대표가 신임 지부장으로 선출됐다. 지부장의 임기는 3년이다.


또 김 대표 및 지부 회원들의 동의를 통해 이현오 갤러리K 대표(본지 전무이사)가 부지부장으로 선임됐다.


그밖에 총회에서는 김해지역 숙박업 발전을 도모한 공로로 김영수 대표가 민홍철 김해갑 국회의원 표창을, 김창현 그라시아스호텔 대표가 김정호 김해을 국회의원 표창을 수여했다.


김영수 신임 지부장은 "회원 간의 친목과 권익을 도모하고 숙박업의 안정과 건전한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며  "회원들이 바라는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시정할 수 있는 집행부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