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책 먹는 여우'
 18~19일 문화의전당 누리홀

 

 (재)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의전당은 어린이 베스트셀러 원작 뮤지컬 '책 먹는 여우'를 18일과 19일 누리홀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책 속의 상상력을 고스란히 담아 다양한 캐릭터와 재미있고 교훈적인 이야기로 전달한다. 독일의 대표 아동문학가 프란치스카 비어만이 집필한 원작 '책먹는 여우'는 독일 프로이스도르프상 수상과 교보문고 어린이 도서 베스트셀러 1위, 어린이 필독서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 독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의 주인공은 책을 좋아하는 여우. 이 여우는 책을 끝까지 읽고 난 뒤에 책에 소금 한 줌과 후추를 조금 뿌려 모두 먹어치우는 독특한 습관을 가지고 있다. 이 여우는 집에 있는 책을 다 먹은 뒤 나쁜 꼬임에 빠져 도서관 책을 훔치려다 감옥에 갇히고 만다. 하지만 그 감옥에서 직접 글을 쓰기 시작하고 작가로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되는데...

 이번 공연은 독일의 원작을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작품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들로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책 먹는 여우'는 전석 1만 5천원이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문의 320-123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